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애비규환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애비규환 내용은 아마 많은 분들이 보시면서 한숨을 내쉬었을 것입니다. 영화 애비규환 내용에서 혼전 임신은 현실에서 많이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애비규환 시작합니다.
애비규환
- More Than Family
- 영화 애비규환 개봉일 - 2020년 11월 12일
- 영화 애비규환 러닝타임 - 108분
- 장르 - 코미디, 드라마
- 감독 - 최하나
- 출연 - 크리스탈, 장혜진, 최덕문, 이해영 등
영화 애비규환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혼전 임신을 하게 된 토일은 결혼을 생각했지만 당연히 좋지 않은 시선으로 가족들이 바라본다. 과연 결혼할 수 있을까요? 영화 애비규환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애비규환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놓친 부분이 있다면 영화 애비규환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애비규환 줄거리
대학생은 토일은 과외를 해주던 고등학생 호훈과 연인사이로 발전해 결국 임신을 하게 된다. 5개월이 지난 후, 토일은 호훈을 데리고 자신의 집에 가서 임신 사실을 알렸고, 5년 계획을 말하지만 부모님은 불같이 화를 낸다. 그리고 새아버지와 사자성어로 언쟁을 벌이고 호훈은 그 언쟁을 보고 기가 죽는다.
부모님의 행동에 화가 난 토일은 집을 가출해 호훈의 집으로 가게 되었고 호훈의 집은 개방적이라 오히려 그녀를 받아들였다. 이에 호훈은 토일에게 여기에서 아예 살라고 말하지만 토일은 애비규환을 외치며 친아버지를 만나러 가겠다고 떠난다. 토일이 애비규환을 보이는 이유가 있었다. 과거 토일의 엄마가 그녀가 어릴 때 이혼했기에 자신은 그것으로 빨리 가정을 이루고 싶어 했다.
그러기에 애비규환을 하며 친아버지를 찾아 허락을 받으려 했던 것이다. 그녀는 친아버지가 최 씨이고 기술가정 선생님이라는 것만 알고 애비규환을 한 것이다. 우선 대구에 있는 친할아버지 집으로 갔지만 딸은 갑자기 이혼하고 손녀는 임신해서 찾아왔다며 오히려 혼을 냈고 그녀는 임신한 몸으로 학교에 찾아가 물어봐 내연녀로 오해를 받는다.
아무튼 애비규환을 하며 여기저기 찾아보지만 다 자신이 찾던 아버지가 아니었고, 호훈과 연락도 되지 않았다. 그러던 중 한 아이가 자신이 이름이 일월이라고 말하고 일요일과 월요일 사이에 태어나서 이 이름을 갖게 되었다고 말한다. 그 말을 들은 토일은 꼬마의 집으로 향했고 친아버지를 찾게 된다.
그렇게 영화 애비규환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녀는 어떻게 아버지를 받아들일까요? 영화 애비규환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애비규환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애비규환 결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비규환 결말
토일은 아빠를 보는 순간 감정이 치밀어 올랐고 오히려 화를 내고 돌아온다. 그 시각 새아버지는 토일에게 집에 와서 다시 말해보자고 해서 집에 돌아갔지만 호훈이 연락두절이었다. 그런데 그때, 친아버지가 갑자기 나타나 온 식구가 같이 호훈이를 찾아 나섰고, 학생들의 도움으로 인해서 호훈이 독서실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사실 호훈은 토일과 새아버지가 사자성어를 쓰는 것을 듣고 폭풍 공부를 했던 것이었다. 이를 지켜본 토일은 안쓰러워 보이면서도 호훈이 어리게 느껴져 결혼을 포기하겠다고 말하지만 결국 결혼식을 울리며 영화 애비규환 막을 내린다.
애비규환 명대사
영화 애비규환 명대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비규환 명대사는 "그냥 누굴 닮아 그런지 궁금했고 닮고 싶은 사람 닮으면 된다" "이혼을 해서 불행한 게 아니라 불행하니까 이혼하는 거야" 등의 명대사가 있습니다. 내용을 보면 왜 제목을 이렇게 지었는지 보이실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혼전임신에 중점을 두고 싶어요. 부모가 된다는 건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뉴스를 보면 정말 방치하여 아이를 죽이는 부모들의 모습에 화가 나는데요. 아무튼 꼭 한 번 영화 애비규환 시청해 보세요.
2023.05.01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킬러들의 수다 줄거리, 결말, 명대사 - 골 때리네!
2023.03.17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새해전야 줄거리, 결말, 촬영지 - 어떠한 장애도 막지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