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엑시트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킬링타임 영화 엑시트 작품은 가볍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평일에 보기에도 좋은 거 같습니다. 영화 엑시트 작품을 아직 못 보셨다면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엑시트 이야기 시작합니다.
엑시트
- EXIT
- 영화 엑시트 개봉일 - 2019년 7월 31일
- 영화 엑시트 러닝타임 - 103분
- 장르 - 코미디, 액션
- 감독 - 이상근
- 출연 - 조정석, 윤아 등
영화 엑시트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시간이 있으시다면 영화 엑시트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엑시트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이 들어가 있어 주의하시면서 영화 엑시트 줄거리 읽어주세요.
엑시트 줄거리
용남은 졸업후에 입사 서류를 넣지만 계속 떨어지게 되고 부모 신세를 지고 있다. 그리고 그의 위에는 누나 세명이 있다. 며칠 후 엄마 용남이 칠순을 맞이하여 구름 정원이란 곳에서 잔치를 하게 되고 친척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취업했냐는 어른들의 말에 용남은 기를 펴지 못한다.
이에 용남도 귀찮아져 그냥 취준생이고 장가도 안갔다고 말한다. 그런데 그때, 짝사랑하던 의주와 만나게 된다. 사실 의주에게 과거 고백했다가 용남은 차였고, 자존심이 남아있던 용남은 의주에게 자신은 벤처기업의 과정이라면서 거짓말을 하게 된다.
그 시각 건물 밖에서는 누군가 유독가스를 도시에 살포에 난리가 난 상태였다. 유독가스를 푼 사람은 화학회사 대주주였고, 회사에서 배신을 당해서 차에 독가스를 대량으로 실어서 주유소로가 뿌린 것이었다. 사람들은 엑시트로 피하지도 못해 구토를 하고 고통스럽게 죽어간다.
그리고 구름 정원에 있던 사람들에게도 엑시트 옥상으로 대피하라는 재난문자가 날라오게된다. 말을 안듣고 나갔던 셋째 누나는 가스에 닿아 기절하고 용남은 엑시트 건물위로 데리고가 응급처치를 한다. 그리고 가족을 구하기 위해 구름정원 엑시트 옥상으로 가려고 시도를 한다.
하지만 엑시트 옥상 열쇠는 1층에 있었고, 갖춰진 방독면은 3개뿐이었다. 이에 용남은 과거에 등반했던 실력을 가지고 창문을 깨고 옥상으로 올라간다. 옥상에서 본 도시는 유독가스가 계속 하늘로 올라오고 있었고, 가족들은 구조요청 신호를 보내 헬기로 구조되지만 용남과 의주는 자리가 없어 남게 된다.
그런데 유독가스가 많이 차오르면서 이들은 건물을 이동하게 되면서 영화 엑시트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엑시트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엑시트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에서 확인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엑시트 결말 시작합니다.
엑시트 결말
둘은 구조 헬기에 발견이 되지만 학원에 갇힌 할 생들을 보고 양보를 한다. 이들은 다른 건물로 다시 이동하다가 드론을 만나게 되고 방송으로 송출된다. 아버지는 용남이 걱정돼 다시 건물로 향하게 되고 그러다 드론 조종자를 만나 아들을 찾아달라고 부탁하게 된다.
그렇게 두 사람의 탈출 과정이 생방송으로 전국에 방송되고 사람들이 그들을 응원한다. 이들은 계속 달렸고, 타워크레인에 올라 줄을 잡고 버티던 두 사람에게 헬기가 찾아온다. 그렇게 그들은 구조되고 용남과 의주가 작별인사를 하려다 연락처를 주고받으며 영화 엑시트 막을 내린다.
2022.05.25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보통사람 줄거리 결말 - 세련된걸로 가자!
감상후기
킬링타임으로 즐기에는 괜찮았어서 그런지 저는 생각보다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그리고 조정석과 윤아의 활약으로 인해서 웃기도 많이 웃었고, 연기도 생각보다 잘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영화 엑시트 내용이 무겁게 시청하지 않아도 돼서 그런지 저는 상당히 좋았습니다. 전문가들 입장에서는 영화 엑시트 작품이 아쉬울 순 있어도 그냥 보는 시청자로서는 괜찮았습니다. 그러면 영화 엑시트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