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는 호불호는 없을 듯 보입니다. 그냥 무난하게 잘 볼 수 있었던 그런 작품입니다. 아직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를 못 보신 분들은 주목을 해주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 시작합니다.

영화-포인트-브레이크

포인트 브레이크


  1. Point Break
  2.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 개봉일 - 2016년 1월 7일
  3.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 러닝타임 - 114분
  4. 장르 - 범죄, 액션
  5. 감독 - 에릭슨 코어
  6. 출연 - 루크 브레이시, 에드가 라미레즈, 테레사 팔머, 레이 윈스턴 등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천만 캐럿 다이아몬드 도난사건과 상공의 미국 현찰 수숭기 납치사건 등으로 인해서  FBI는 당황스러워하는데요.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놓친 부분이 있다면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영화-포인트-브레이크

포인트 브레이크 줄거리


조니와 제피는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면서 유튜브에 올리는 유튜버이다. 그런데 어느 날 제프가 조니와 오토바이를 타던 중에 영상에 올리려고 무리한 도전을 하여 해서 죽는다. 이로 인해 조니는 마음을 고쳐먹었고 죄책감으로 인해서 FBI에 들어간다. 7년이 지난후, 인도의 한고층 빌딩에서 천만 캐럿 다이아몬드가 없어지게되고 멕스코 상공의 미국 현찰 소송기가 납치되는 사건 등이 벌어진다. 이로인해 FBI는 골치를 썩는다.

수습요원이었던 조니는 범죄조직의 행동을 보고 세 가지 사건의 범인이 동일인물이고 다음은 포인트 브레이크 높은 파도를 타는 거라고 말한다. 하지만 누구도 그를 믿어주지 않았고 FBI 강사는 파파스 요원을 만나보라 말한다. 이에 그는 파파스를 만나 포인트 브레이크 파도가 있는 곳으로 가게 되고 배 위에서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을 보게 된다. 그러던 중 포인트 브레이크 파도 지점에 조니는 서핑을 하다가 죽을 뻔 하지만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는다.

영화-포인트-브레이크

남자는 포인트 브레이크 파도는 몇 년에 한 번 있을까 말까 했는데 조 니 때문에 그러지 못했다고 말한다. 이후 조니는 팀에 합류하게 되고 알프스로 가서 윙슈트를 입고 알프스 산맥을 나는 포인트 브레이크 과제와 이탈리아 산에서 스노보드를 타는 과제를 진행한다. 그리고 조니는 그들에게 동화되어 정이 든다. 그러던 중 조니의 방에 삼사라가 찾아오고 삼사라는 오자키에 대한 것을 묻기 시작하고 그에 대한 말을 듣는다.

오자키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서 포인트 브레이크 8가지 도전을 하고 있었고, 조니는 삼사라와 하루를 보내고 파파스에게 돌아가는데 FBI는 별장에서 24시간 감시를 하고 있어 조니는 동화되었다고 혼나게 되고 증명하기 위해서 일행의 목표를 막으려고 돌아간다. 일행 중에 한 명이 종일 보이지 않았던 조니를 추궁했지만 보디가 다음과제를 말한다. 그것은 바로 500년 동안 인간에게 착취당했던 금광을 해방시키는 것이었다. 이에 조니는 말리려 노력하지만 그만둘 생각이 없었고 일행들은 오토바이를 타고 폭파지점에 폭탄을 붙이려 한다. 그런데 그때 조니가 FBI라며 총을 겨눴지만 폭탄을 누르고 도망친다.

영화-포인트-브레이크

그렇게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조니는 그들을 잡을 수 있을까요?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 결말을 적어보겠습니다.

영화-포인트-브레이크

포인트 브레이크 결말


조니는 그의 뒤를 추격하지만 넘어져 놓쳤고, 보디 일행들은 계좌가 막혔으니 은행을 털어 도망친다. 결국 조니는 그들을 발견해 보디를 쏜듯했지만 삼사라가 맞아 죽었다. 이후 조니는 보디를 발견 후 추격하지만 사라지고 없었고, 과제의 장소를 알아낸다. 그곳은 베네수엘라 알 헬 폭포였고 미국법이 통하지 않은 곳이었다. 이들의 마지막 과제는 맨몸으로 암벽을 오르는 것이었고, 일행 한 명은 포기하고 보디 혼자서 등반한다. 뒤를 따라온 조니는 암벽을 타고 올라 보디를 체포하려 했지만 보디는 폭포로 몸을 던졌고 조니도 같이 떨어지지만 흔적을 찾지 못하고 1년 반이 지나 그곳으로 또 오게 된다. 그리고 헬기에서 레펠을 타고 내려와서 보디와 마주치게 되고 보디를 말리지만 보디는 자신이 선택한 길이라면서 다시 만나자고 말한다. 이후 조니는 헬기로 다시 올라가 보디의 마지막을 보고 보디는 파도로 사라지면서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 막을 내린다.

포인트 브레이크 뜻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 뜻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포인트 브레이크 뜻은 인간이 두려움을 느끼는 지점을 뜻합니다. 보디는 환경운동가이기에 이러한 선택을 했다지만 조금은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이들의 추격전과 내용은 다소 신선했습니다. 혹시라도 아직 못 보셨다면 쉬는 날 챙겨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 마치겠습니다.

2023.08.02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컨트롤러 줄거리, 결말, 뜻 - 하나만 선택해!

 

[영화] 컨트롤러 줄거리, 결말, 뜻 - 하나만 선택해!

이번시간은 영화 컨트롤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컨트롤러는 SF, 스릴러인데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 입장에서는 영화 컨트롤러를 재밌게 시청했습니다. 뭐

happingstart.tistory.com

2023.06.08 - [분류 전체보기] - [공포 영화] 방법: 재차의 줄거리, 결말, 실화, 뜻 - 존재 했었어?

 

[공포 영화] 방법: 재차의 줄거리, 결말, 실화, 뜻 - 존재 했었어?

오늘은 공포 영화 방법: 재차의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포 영화 방법: 재차의 작품은 모티브로 만들어진 것인데요. 아직까지 못 보셨다면 공포 영화 방법: 재차의 작품에 주목

happingstar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