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콘스탄틴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악령 퇴마 영화 콘스탄틴 작품을 저는 워낙에 좋아합니다. 그래서 혹시 오컬트 작품을 좋아하신다면 영화 콘스탄틴 작품을 꼭 시청해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러면 영화 콘스탄틴 이야기 시작합니다.
콘스탄틴
- Constantine 2005
- 영화 콘스탄틴 개봉일 - 2005년 2월 8일
- 영화 콘스탄틴 러닝타임 - 120분
- 장르 - 판타지, 드라마, 스릴러, 액션
- 감독 - 프란시스 로렌스
- 출연 - 키아누 리브스 등
영화 콘스탄틴 줄거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영화 콘스탄틴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콘스탄틴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를 하시면서 영화 콘스탄틴 줄거리 읽어주세요.
콘스탄틴 줄거리
존은 남들과 다르게 악마와 천사를 구분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태어나게 된다. 이에 그는 자신의 운명이 불행하다 생각해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고 하지만 계속 실패로 돌아가게 된다. 그리고 숨이 잠시 멎어있는 동안에 사탄과 악마를 직접 경험하게 된다. 존은 스스로 목숨을 끊으면 천국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폐병을 가지고 악마를 퇴치하는 일을 하게 된다.
그런데 어느 날, 안젤라 도슨이라는 형사가 존 콘스탄틴을 찾아오게 되고, 정신병원에 있는 쌍둥이 동생 이사벨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말한다. 그녀는 신앙심이 깊은 신자였으며 스스로 목숨을 끊으면 지옥을 간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음모라고 생각하지만 존 콘스탄틴은 무관심을 보인다.
하지만 안젤라를 공격해오는 악마들의 모습을 보면서 다시 이야기에 집중하게 된다. 안젤라와 이사벨은 어렸을 때부터 영적인 힘이 강했고, 일반인들에게 보이지 않는 것들이 보였었다. 그리고 루시퍼의 아들 마몬이 대천사인 가브리엘과 예수의 피가 있는 롱기누스의 창의 도움으로 안젤라의 몸을 영매 삼아서 세상에 헌신하려고 스스로 목숨을 끊었던 것이었다.
악마들은 강한 영적인 힘을 가진 안젤라의 몸을 뺏으려 했고, 존 콘스탄틴은 안젤라를 지키려다가 위기에 놓인다. 그리고 최후의 딜을 하려고 자신의 손목을 그은 후 루시퍼를 부른다. 순간 시간이 멈췄고, 루시퍼가 등장하여 안젤라의 배에 있는 마몬을 꺼내서 다시 지옥으로 보내버렸고 가브리엘은 날개가 불타 인간으로 남게 된다.
한편, 신과 내기를 하고 있었던 루시퍼는 콘스탄틴의 도움으로 마물을 막을 수 있었고, 빚을 지었기에 소원을 말하라 했고, 이에 그는 이사벨을 천국으로 보내달라 말한다. 이제 루시퍼가 그의 팔을 잡고 끌고 가는데 갑자기 신의 힘이 작용하였고, 그는 어떠한 힘에도 움직이지 않았다.
그렇게 영화 콘스탄틴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는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영화 콘스탄틴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뒤에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콘스탄틴 결말을 한 번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콘스탄틴 줄거리 시작합니다.
콘스탄틴 결말
그는 자신을 희생하여 이사벨을 천국으로 보내달라며 양보를 했기 때문에 신이 그의 영혼을 천국으로 인도를 해주게 된 것이었다. 이에 그는 하늘로 인도되었고 루시퍼는 그를 다시 살려 지옥으로 데려가려고 그의 몸속에 손을 집어넣어 폐의 암을 제거하게 된다.
이로서 마몬은 루시퍼에게 끌려 지옥으로 가게 되었고, 이사벨은 그의 바람대로 천국으로 가게 된다. 그 후, 그는 자신의 희생으로 천국으로 가게 되지만 루시퍼로 인해서 생명을 연장받아 다시 살아나게 되고 그는 창가에 기대서 껌을 꺼내면서 영화 콘스탄틴 막을 내린다.
2022.05.08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악마를 보았다 줄거리, 결말 - 고통스러웠으면 좋겠어!
감상후기
아무리 세월이 흘렀지만 저는 이런 작품이 또 한 번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워낙에 좋아하는 장르이고 영화 콘스탄틴 작품이 잘 짜인 스토리라서 그런지 잊을 수가 없었습니다. 혹시라도 오컬트의 제대로 된 작품을 보시려면 꼭 영화 콘스탄틴 작품을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러면 영화 콘스탄틴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