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생 영화 이터널 선샤인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꼭 영화 이터널 선샤인 작품을 봤으면 하는 마음에 적어보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영화 이터널 선샤인 작품을 보려고 하신다면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이터널 선샤인 시작합니다.
이터널 선샤인
- Eternal Sunshine Of Spotless Mind
- 영화 이터널 선샤인 개봉일 - 2005년 11월 10일
- 영화 이터널 선샤인 러닝타임 - 107분
- 장르 - SF, 로맨스 멜로, 드라마
- 감독 - 미셸 공드리
- 출연 - 짐 캐리, 케이트 윈슬렛, 커스틴 던스트 등
영화 이터널 선샤인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있다면 꼭 영화 이터널 선샤인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이터널 선샤인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이야기가 포함되어있으니 참고하시어 영화 이터널 선샤인 줄거리를 읽어주세요.
이터널 선샤인 줄거리
조엘은 몬타크 해변에서 클레멘타인을 만나게된다. 그녀는 한눈에 보고 조엘에게 호감을 보였고, 대화를 나눈 후에 둘은 사랑에 급속도로 빠지게 된다. 하지만 둘의 만남은 처음이 아니었다. 클레멘타인은 조엘과 만나는 사이였지만 둘은 이별을 하게 되었던 것이다.
하지만 두사람은 서로에 대한 이터널 선샤인을 지운 후 만난 것이었다. 클레멘타인은 이별 당시에 너무 힘들었는지 이터널 선샤인을 해주는 라쿠나에서 전 남자 친구와 관련된 것들을 모조리 지우게 된다. 그리고 조엘은 이러한 시실을 몰랐고 클레멘타인과 다시 시작하려 한다.
하지만 그녀는 이터널 선샤인을 했기에 그를 처음 보는 사람처럼 대했고, 다른 애인이 있었다. 그리고 친구를 통해서 그녀가 이터널 선샤인을 통해 추억을 모두 지웠다는 것을 알게 된다. 분노한 조엘은 자신도 이터널 선샤인을 통해 클레멘타인에 대한 것들을 모두 지우기로 마음먹는다.
하지만 과거를 떠올리면서 여자 친구와 함께했던 것들이 지워지는 것을 보며 무언가 잘못됐다는 것을 알게 된다. 조엘은 그녀와의 추억이 너무나도 소중한 하고 삶의 일부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고, 클레멘타인에 대한 상실을 겪으면서 그것을 피하려고 다른 곳에 도망치지만 실패하여 좌절한다. 이에 그는 그녀와의 모든 것들이 지워진다.
라쿠나의 직원인 매리는 같은 상사 하워드를 맘에 두고 있었고 조엘의 기억을 지우는 작업을 하다가 하워드에게 고백한다. 그런데 하워드의 아내가 두 사람이 찾아와 그것을 보게 되었고, 그녀는 하워드를 보면서 매리에게 진실을 말해주라고 이야기한다. 사실 매리는 전에도 그를 사랑했었던 것이고 모든 것을 지웠던 것이다. 이에 매리는 충격을 받게 된다.
그렇게 영화 이터널 선샤인 결말로 흘러가게 된다. 아픈 추억들과 사랑했던 추억들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이터널 선샤인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이터널 선샤인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이터널 선샤인 결말 시작합니다.
이터널 선샤인 결말
라쿠나에 기억을 지우려고 왔던 사람들에게 그때의 상황이 녹음된 테이프를 매리가 보내게 된다. 조엘과 클레멘타인 역시 매리가 녹음테이프를 보낸 것을 받게 되고 이것으로 인해 둘은 과거에 서로 사랑했다는 사실을 알아차리게 되고 모든 것을 지웠다는 것을 알게 된다.
영상에서는 서로가 서로의 험담을 하는 내용들이 들어가 있었고, 두 사람은 그것을 보면서 상처를 받게 된다. 그리고 지금 만나고 있는 것에 두려워하게 된다. 하지만 그럼에도 둘은 다시 사랑을 하며 추억을 만드는 선택을 하게 되면서 영화 이터널 선샤인 마무리된다.
2022.07.11 - [분류 전체보기] - [실화 영화] 캐치 미 이프 유 캔 줄거리, 결말 - 제가 공부해서 된거에요
[실화 영화] 캐치 미 이프 유 캔 줄거리, 결말 - 제가 공부해서 된거에요
실화 영화 캐치 미 이프 유 캔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 영화 캐치 미 이프 유 캔 작품은 천재 사기꾼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뿐이 안들 정도입니다. 실화
happingstart.tistory.com
감상후기
조엘이 느꼈던 것들이 정말 큰 교훈을 줍니다. 당시에는 화나고 아프고, 눈물도 나지만 시간이 지나면 그것이 피가 되고 살이 되어 엄청난 깨달음을 준다라는 것입니다. 그것으로 인해 한층 더 성장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영화 이터널 선샤인 작품을 보면서 저는 둘의 사랑이야기와 아픈 상처들을 지운 것에 안타까웠습니다. 영화 이터널 선샤인 내용을 보면 다들 아실 것입니다. 돌이킬 수 없는 행동은 절대 하지 마세요. 그러면 영화 이터널 선샤인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