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부당거래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에 대한 부정을 나타내기도 하는 영화 부당거래 작품을 아직 못 보셨다면 주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부당거래 작품은 뼈아픈 기분이 듭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부당거래 이야기 시작합니다.

부당거래


  1. The Unjust
  2. 영화 부당거래 개봉일 - 2010년 10월 28일
  3. 영화 부당거래 러닝타임 - 119분
  4. 장르 - 드라마, 범죄
  5. 감독 - 류승완
  6. 출연 - 황정민, 류승범, 유해진, 천호진 등

 

 

영화 부당거래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영화 부당거래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부당거래 줄거리에는 여러분들이 궁금해하는 모든 것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시어 영화 부당거래 줄거리 읽어주세요.

부당거래 줄거리


2010년 5월, 전국민을 충격에 휩싸이게 만든 여아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상황이 너무 안 좋아지자 대통령은 기자회견을 열었고 범인을 잡겠다고 말하지만 유력한 용의자 역시 죽는 일이 발생해 경찰은 배우를 내세워 가짜 범인을 만들려고 한다. 그렇게 지목된 것은 이동석이었다. 그는 처음 사건이 발생하였을 때에도 용의자로 지목되었지만 아내가 알리바이를 대주어 금방 풀려났다.

 

 

장석구는 증거만 없을뿐 무죄는 아니라면서 동석에게 최고급 변호사와 엄청난 것을 제안하면서 동석을 회유하게 된다. 그렇게 동석은 회유에 넘어가게 되고 언론에서는 부당거래를 하게 된 동석이 범인이라며 떠들게 된다. 하지만 사건을 담당했던 경찰과 검찰에서 이상한 일들이 발생하며 두 곳에서는 갈등이 더욱 심해진다.

그리고 판독이 불가능하다했던 중요 증거물 중 하나인 혈흔의 판독 결과가 나오게 되고 부당거래를 했던 이동석이 정말 진범이었다. 또한 그의 딸 역시 친딸이 아니었고 의붓딸을 성폭행해왔던 것이다. 결국 부당거래에 회유되었던 동석이 사건의 진범이라는 것이 모두 밝혀지게 되지만 장석구의 부하 운전기사 수일과 형사 최철기, 마대호가 있던 현장을 촬영하고 있었다.

 

 

대호와 같은 부당거래 팀에 있던 동료 형사들이 죽음의 내막을 조사하다가 운전기사가 촬영한 영상을 보고 대호를 죽인 범인이 최철기라는 것에 놀라게된다. 상부에서 부당거래를 통해서 최철기에게 비밀스러운 지시를 했고 이것이 잘 마무리가 된다면 승진을 시켜준다고 했기에 그렇게 한 것이다.

이에 부당거래를 한 최철기는 대호의 납골당에서 오열을 한 후에 차 안에서 깊은 생각에 잠겨있게 된다. 그리고 동료 형사들이 보냈던 운전기사에게 총을 맞은 후에 119에 전화를 걸게 되지만 차에 치이게 되면서 그 자리에서 쓰러졌고 차에서는 동료 형사들이 내리게 된다.

 

 

그렇게 영화 부당거래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은 어떻게 마무리를 지을까요? 영화 부당거래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부당거래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부당거래 결말 시작합니다.

부당거래 결말


동료 형사 중에 한 명은 최철기에게 죽일듯이 달려들며 양심이 있냐고 소리를치고 다른 한명은 왜 그랬냐고 이유를 물으며 계급장을 떼어낸다. 이후 최철기는 너무나도 고통스러워했고 조용히 차를 타고 사라지며 사망하였고, 그가 죽은 후에 언론에서는 명수사관이 과거 원한을 사게 된 조폭의 보복으로 죽임을 당했다고 나오게 된다.

 

 

한편 주양은 김 회장과의 관계가 드러나는 모습을 보이지만 장석구가 죽은 후라 모든 일들이 흐지부지 되어 비리고 자신의 장인 역시 못된 짓을 저질러왔기에 연예인들의 스캔들이나 약물 등이로 이를 눌러버리려는 계획을 세우면서 영화 부당거래 막을 내리게 된다.

2022.09.11 - [분류 전체보기] - [실화 영화] 뷰티풀 마인드 줄거리, 결말 - 신은 화가임에 틀림없어!

 

[실화 영화] 뷰티풀 마인드 줄거리, 결말 - 신은 화가임에 틀림없어!

오늘은 실화 영화 뷰티풀 마인드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재의 재능을 가진 실화 영화 뷰티풀 마인드 작품은 보면서도 마음이 좋지 못하였습니다. 가볍게 보면 안 되는 실화 영

happingstart.tistory.com

감상후기

시청하는 동안에 현실에 대한 이야기가 너무 잘 반영되어있기에 씁쓸했습니다. 지금도 저런 못된 사람들로 인해서 억울한 사람들이 피해자가 되는 그런 일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영화 부당거래 작품 역시 그것을 너무 잘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혹시 못 보셨다면 영화 부당거래 내용을 꼭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부당거래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