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구나 꼭 봤으면 좋겠는 영화 미 비포 유 작품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누군가의 마음을 열기란 너무나도 어려운 걸 알기에 영화 미 비포 유 내용을 보면서 정말 두 사람이 영원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영화 미 비포 유 작품은 정말 꼭 한 번은 시청해보셨으면 합니다. 그러면 영화 미 비포 유 시작합니다.

미 비포 유

Me Before you 2016

영화 미 비포 유 개봉일 - 2016년 6월 1일

영화 미 비포 유 러닝타임 - 110분

장르 - 로맨스 멜로

감독 - 테아 샤록

출연 - 에밀리아 클라크, 샘 클라플린 등

 

 

 

영화 미 비포 유 줄거리를 보면 느껴지시는것이 많을 것입니다. 그들의 아픔, 상처, 그리고 치유라는 것을 말입니다. 영화 미 비포 유 줄거리에는 많은 것이 담겨있으니 꼭 직접 영화 미 비포 유 줄거리를 시청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아래에 영화 미 비포 유 줄거리를 적어보겠습니다.

미 비포 유 줄거리

클라크는 6년을 일했던 카페가 문을 닫게되어 직장을 잃게 되어 좌절한다. 사실 그녀는 가정을 책임지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아버지도 직장을 잃게 되고 동생 역시 아이를 낳아서 일을 할 수 없었다. 또한. 그녀의 동생은 대학을 다시 다니고 싶어 했기에 클라크는 동생의 등록금을 벌고 있다가 직장을 잃게 된 것이다.

 

 

그러다가 그녀는 가족을 지키려고, 전신마비 장애인 간병인 일을 하기 위해서 지원하게 된다. 그리고 클라크는 윌이라는 전신마비인 사람을 돌보게 된다. 윌은 인물도 훤칠했으며 금수저였지만 불의의 사고로 인해서 전신마비가 되면서 성격도 다른 사람으로 변했다.

이에 클라크는 그와 조금 더 가까워지기 위해서 그를 이해하며, 윌을 돕는 일을 하게 된다. 윌은 처음에 그녀의 앞에서 모든 것을 비꼬고 불만을 가졌고 말도 막했다. 이에 불만을 갖게된 클라크는 그만두고 싶었지만 급여가 좋아서 6개월간 버티기로 마음을 먹는다.

 

 

미 비포 유 클라크는 윌을 이해하지 않고 솔직하게 모든것을 말하며 생계로 인해서 끝까지 버틸 거라고 말하지만 윌은 그런 거에 기분 나빠 보이지 않았다. 사실 윌은 간병인으로 오는 사람들이나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동정하는 듯 보여서 그게 싫어 까칠하게 굴었던 것이었다.

그렇게 미 비포 유 클라크와 윌은 6개월간 많은 일을 겪고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 사랑을 키우게 된다. 미 비 포유 클라크는 자신이 사랑하는 윌에게 세상은 아직 따뜻하고 살아갈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계속 말해주고 싶어 하고, 윌 역시도 그것을 차차 받아들이고 있었다.

 

 

미 비포 유 클라크는 윌이 휠체어를 타고 나가는 것을 싫어해 세상과 단절한 것을 보고 하나씩 그에게 색다르게 따뜻함을 가져다주어 점차 웃음을 되찾게 되면서 영화 미 비포 유 결말을 향해가게 된다. 둘의 사랑은 영원할 거 같이만 느껴졌다. 그런데 영화 미 비포 유 결말 이렇게 끝나진 않았습니다. 혹시라도 미 비포 유 결말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미 비포 유 결말 시작합니다.

미 비포 유 결말

6개월이 지날 무렵 윌은 클라크를 남겨둔 채 자신이 계획하고 있던 존엄사를 택하게 된다. 그 이유는 남의 도움 없이 평생 움직이지도 못할 몸이고 자신이 사랑하는 클라크에게 아무것도 못해주고 의지해야만 한다는 생각을 했기 때문이었다. 윌은 클라크와 가까워질수록 자신의 상황을 더욱 비난하고 힘들어했다.

 

 

이에 클라크는 윌의 뜻을 막지 못하고 함께 스위스로 간다. 그리고 작별인사를 하고 마지막 순간을 가족과 함께 맞는다. 떠나기 전 윌은 클라크에게 편지와 돈을 남겼다. 편지에는 그녀가 돈의 압박에서 벗어나 여유롭게 살았으면 하는 의미였다. 그렇게 클라크는 가족 부양에서 벗어나 자신의 꿈을 실현하는 삶을 얻게 되면서 영화 미 비포 유 막을 내린다.

2022.02.27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마녀 줄거리 결말 - 솔직히 기대 이상이네!

 

[영화] 마녀 줄거리 결말 - 솔직히 기대 이상이네!

이런 작품이 또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죠? 바로 영화 마녀 작품입니다. 하지만 두 번째 영화 마녀 작품이 아직은 나오기 너무 이르고 나라의 상황이나 코로나로 인해서 힘든 거 같습니다. 영화

happingstart.tistory.com

감상후기

사랑을 하고 행복을 나누는 시간은 너무나도 짧습니다. 자주 싸우시는 분들은 이 작품을 꼭 보고 느끼시는 게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영화 미 비포 유 내용은 그들에게 모자란 시간과 서로의 상처를 치유해주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저는 영화 미 비포 유 작품을 보면서 눈물이 나지 않아도 될 부분에서도 대성통곡을 할 정도였습니다. 뒤늦은 후회 때문이겠죠. 영화 미 비포 유 꼭 시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