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만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작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주목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작품은 잔잔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시작합니다.

말할 수 없는 비밀

  1. Secret
  2.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개봉일 - 2008년 1월 10일
  3.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러닝타임 - 101분
  4. 장르 - 드라마, 판타지, 로맨스, 멜로
  5. 감독 - 주걸륜
  6. 출연 - 주걸륜, 계륜미, 황추생, 증개현 등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이야기가 포함되어있으니 참고하시어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줄거리 읽어주세요.

말할 수 없는 비밀 줄거리

상륜은 교사 아버지 영향을 받아서 피아노 천재였고, 이로인해 예술 고등학교로 전학을 가게 된다. 상륜은 학교를 구경하던 중에 피아노 소리에 이끌려 교실로 들어갔고 그곳에는 샤오위가 있었다. 그녀는 같은 반이었고 대화를 해보지만 그녀는 자꾸만 말할 수 없는 비밀이라 말하면서 사라진다.

 

 

교실에서 상륜이 샤오위에게 만나자고 쪽지를 보내지만 친구들 눈에는 샤오위가 보이지 않았고 쪽지는 칭이에게 전달된다. 그리고 평소 상륜을 좋아했던 친이가 음악실에 있는 상륜에게 가서 입을 맞춘다. 이것을 본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가진 샤오위는 충격을 받아 뛰쳐나가고 상륜이 그녀 뒤를 따라가 보지만 그녀는 보이지 않았다.

몇 개월 후, 상륜은 졸업 기념 연주를 하게 되었고, 치이는 상륜의 긴장감을 덜어주려 자신의 팔찌를 매주 기도한다. 연주를 하는 도중에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가진 샤오위가 나타나고 상륜은 연주를 하다 말고 그녀에게 달려가 안아주지만 말할 수 없는 비밀을 말해주지 않은 샤오위는 그 이후에 나타나지 않았다. 이에 상륜은 친구들에게 샤오위가 보이지 않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하게 되고, 상륜이 샤오위 자리에 앉았을 때 저절로 글이 쓰이게 된다.

 

 

상륜은 아버지를 통해 그녀가 20년 전 학교에 다니던 학생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샤우 위는 시크릿 알보를 줍게 되고 악보의 속도대로 치면 미래 빠르게 치면 과거로 갈 수 있는 마법의 악보였다. 시간여행을 떠날 수는 있어도 처음 본 사람만 그녀가 보였던 것이었고 처음 본 사람이 운명이 될 거라고 적혀있었다. 그게 바로 상륜이었던 것이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갖고있는 샤오위는 교실까지 눈을 감고 이동하여 자신의 첫 사람이 상륜이길 바라며 걸어간다. 그런데 칭이와 상륜의 입맞춤을 본 후, 그녀는 상륜의 아버지 즉 선생님을 찾아가 상담한다. 선생님은 그런 샤오위를 걱정하고 이것을 반장이 퍼트려 샤오위는 은따를 당하게된다. 졸업식날에 학교에 들른 샤오위는 선생님과 사진을 찍고 상륜이 졸업하는날 음악실 건물이 철거된다라는 말을 떠올린다. 그렇게되면 더이상 시간이동을 할수 없으니 말이다.

 

 

그렇게 샤오위는 눈을 감고 108걸음을 가서 상륜의 앞에서 눈을 뜨고 그에게 걸린 친이의 팔찌를 보고 절망하면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뒤에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결말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결말 시작합니다.

말할 수 없는 비밀 결말

그녀는 눈물을 흘리면서 사랑한다라는 말을 쓴다. 그리고 샤오위는 미래를 오느라 천식약을 챙기지 못해 쓰러지게 되고 상륜은 모든 것을 파악하고 음악실이 철거되면 그녀와 만나지 못한다는 것도 알게 된다. 이에 음악실로 간 그는 피아노 실력을 높여 시크릿을 연주하였고, 건물이 파괴되기 전 마지막 연주를 끝내 과거로 돌아간다.

 

 

장면은 바뀌어 그는 샤오위가 마법의 악보를 발견하기 전으로 돌아갔고, 미래의 연습실은 파괴되어 그가 과거에 와서 샤오위를 만났기에 세상의 모든 것이 바뀌게 된다. 그렇게 모든 일이 없던 것처럼 되고 상륜과 샤오위의 미래를 보여주면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막을 내린다.

2022.08.09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오직 그대만 줄거리, 결말 - 널 위해서 해줄거야!

 

[영화] 오직 그대만 줄거리, 결말 - 널 위해서 해줄거야!

이번 시간에는 영화 오직 그대만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물 콧물을 싹 빼게 만든 영화 오직 그대만 작품은 아직까지도 기억될 정도로 뇌리에 크게 남는 로맨스였습니다. 영화

happingstart.tistory.com

감상후기

주제는 너무나도 식상합니다. 시간여행을 하는 것이기에 많이 나오는 것이라 흥미가 덜했습니다. 하지만 내용을 보면서 그 잔잔한 사랑과 풋풋한 사랑으로 인해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작품에 끌리게 되었습니다. 말도 안 되는 이야기지만 상상을 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작품을 못 보신 분들은 꼭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