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런 작품이 또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죠? 바로 영화 마녀 작품입니다. 하지만 두 번째 영화 마녀 작품이 아직은 나오기 너무 이르고 나라의 상황이나 코로나로 인해서 힘든 거 같습니다. 영화 마녀 작품을 잊고 계셨구나 못 보셨다면 이번 기회에 한 번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마녀 시작합니다.
마녀
- The Witch Part 1. The Subversion 2018
- 영화 마녀 개봉일 - 2018년 6월 27일
- 영화 마녀 러닝타임 - 125분
- 장르 - 액션, 미스터리
- 감독 - 박훈정
- 출연 - 김다미,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 등
영화 마녀 줄거리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내용을 잊어버려서 영화 마녀 줄거리를 찾으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아래에 전체적인 영화 마녀 줄거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영화 마녀 줄거리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마녀 줄거리
10년전, 의문의 사고가 발생한 후, 한 아이가 탈출하게 된다. 이에 닥터 백은 미스터 최에게 곧 죽을 아이라며 찾지 말라고 말한다. 그리고 아이는 농장에 쓰러진 상태로 발견되고 노부부가 아이를 양딸로 거둔다. 아이의 이름은 현재는 구자윤이고 어릴 적의 기억은 없지만 노부부의 보살핌으로 항상 밝게 살아가고 있다.
그리고 그녀에겐 단짝 친구 명희가 있었다. 자윤은 집안 사정이 어려워지고 엄마의 치매 증세가 심해져 걱정한다. 그녀 역시 뇌에 문제로 인해 친부모에게 이식이 필요한 상황이었다. 우선 기울어진 기둥을 다시 세워야 했기에 자윤은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가게 된다.
그녀는 개인기면 개인기, 노래면 노래. 못하는 게 없어 주목을 받게 된다. 그렇게 그녀는 본선에 진출하게 되었고, 오디션을 보려고 서울로 가는데 기차에서 한 낯선 남자가 자윤을 알아보게 된다. 자윤을 마녀 아가씨라고 부르는 귀공자는 그녀가 기억을 하지 못하자 비웃고 자윤은 누군지 몰라 어이없어한다.
이에 귀공자는 마녀 아가씨에게 다음에 또 보자고 말한다. 그렇게 본선 오디션에 자윤이 통과하고 방송 PD는 그녀의 개인 게에 관심을 가지고 다음에 또 보여달라고 한다. 그렇게 오디션을 보고 나오니 낯선 남자들이 기다리고 있었고, 자윤은 명희와 같이 도망친다.
그리고 그곳에서 또다시 귀공자는 만나게 된다. 귀공자는 누군가를 해친 것처럼 말했고 자윤은 놀래서 집으로 달려가지만 부모니은 다행히 무사했다. 방송으로 인해서 닥터 백과 미스터 최는 과거에 탈출한 아이가 맞다고 판단하고 마녀는 바로 죽여야 한다며 닥터 백과 미스터 최가 자윤을 어떻게든 데려오려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오디션이 끝나고 찾아왔던 무리들이 집에 들어오게 되고 자윤은 겁나 하는 척하지만 친구가 인질로 잡혀있는 것을 보고 급 돌변해 모두를 죽여버린다. 이에 명희는 겁을 먹고 그때, 마녀 아가씨라고 불렀던 귀공자 일행들이 나타난다. 사실 귀공자 역시 과거에 자윤에게 죽을뻔했었다. 그는 자윤에게 부모님을 살려줄 테니 따라오라 말한다.
귀공자는 닥터 백에게 자윤을 데려갔고 기억을 깨우는 주사를 놓게 된다. 그리고 능력을 숨기고 쓰지 않으면 수명이 천천히 줄기에 그녀가 아직도 살아있던 것이었다. 이 모든 것을 자윤은 알고 있었고, 여기에 끌려 들어오기 위해서 연기를 했던 것이다. 이에 귀공자는 자기가 당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자윤은 치료제를 얻고 나서 닥터 백을 죽이려 했다.
미스터 최는 자윤을 죽이려고 시설로 들어오고 자윤은 모조리 처리해버리면서 영화 마녀 결말을 향해서 달려가게 된다. 자윤은 도대체 어떤 아이였던 것일까? 영화 마녀 결말이 더욱 궁금해서 참지 못하실 것입니다. 지금부터 영화 마녀 결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영화 마녀 결말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마녀 결말
미스터 최는 자신의 계획을 방해하고 있는 닥터 백을 죽인후에 미스터 최와 귀공자의 일행을 처리해버리게 된다. 구자윤은 너무나도 막강했고, 귀공자에게 치료제 만드는 본사 이야기를 듣지 못해 결국에는 귀공자 역시 처리해버린다. 그 후 그녀는 시설에 불을 지르고 치료제를 챙겨서 돌아간다.
집은 이미 경찰들이 점령했고, 병원에 가서 부모님을 만난다. 그리고 아빠에게 치료제를 건네주고 엄마에게 한 달에 한 번씩 놔주라고 말하며 돌아오겠다는 말과 함께 떠난다. 3개월 후, 그녀는 많은 양의 치료제를 찾아 닥터백의 쌍둥이 동생을 찾으러 갔고, 근본적인 것을 원한다 말한다. 그리고 옆에 누군가에게 너 언니에게 까불면 모가지 날아간다고 경고하고 영화 마녀 끝을 맺는다.
2022.02.27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감시자들 줄거리 결말 - 동물원 개장!
감상후기
아마도 이 작품을 보시는 분들은 말없이 조용히 몰입되어 보고 계실 것입니다. 그 정도로 영화 마녀 내용은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저 역시도 영화 마녀 작품을 여러 번을 보고 있지만 질리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 작품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고는 있는데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오랜만에 보니 더욱 재밌네요. 안 보신 분들 꼭 영화 마녀 시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