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도 괜찮은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이 작품 역시 킬링타임으로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내용을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혹시라도 아직 못 보신 분들은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작품에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이야기 시작합니다.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Riders of Justice 2020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개봉일 - 2021년 6월 2일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러닝타임 - 116분
장르 - 액션
감독 - 앤더스 토마스 옌센
출연 - 매즈 미켈슨, 니콜라이리 코스, 라르스 브리그만 등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작품성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면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줄거리 시작합니다.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줄거리
한 소녀가 할아버지에게 크리스마스에 푸른색 자전거를 사달라고 말한다. 그리고 자전거 판매자는 이를 듣고 길가에 매여있는 파란색의 자전거를 훔쳐서 새걸로 둔갑하여 판매한다. 자전거의 주인인 마틸데는 엄마의 차로 학교에 가려고 하지만 너무 상심해있다. 그래서 그녀의 엄마는 학교에 가지 말고 놀라가지고 말하지만 차가 시동이 걸리지 않아 기차를 타고 가게 된다.
그런데 하필 기차 안에서 테러가 발생하게 되면서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마틸데의 엄마가 죽게 되고 테러범들은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에 불리한 증언을 하려 한 울릭 센 인물도 같이 타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획을 세운다. 한편, 일도 못해 해고당한 오토는 자신 대신에 마틸데의 엄마가 죽었다면서 죄책감에 시달리게 되고 병원에서 슬퍼하는 마틸데를 보고 속상해한다.
그리고 경찰에 찾아가서 이것은 계획된 테러라고 말하지만 경찰들은 듣지 않았다. 한편, 집으로 돌아온 마르쿠스는 아내를 잃은 슬픔과 딸 마틸데로 인해서 점점 시름시름 앓아간다. 그런데 어느 날, 삼 형제가 기차 사고는 우연히 아니라 계획된 번 죄라고 말한다. 이에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마르쿠스는 제발 가라고 말하며 분노하여 팰레를 죽인다. 그리고 팰레의 집에 감금되어있는 보 다시카 리트빈네코를 보지만 그냥 두고 자리를 떠나게 된다.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일로 인해서 테러를 벌인 조직의 보스는 자신의 동생 팰레를 죽인 사람들을 처단시키려고 보 다시카를 잡아서 심문하였고, 에멘탈러의 이름을 알아내게된다. 그리고 중화기로 무장해서 마르쿠스와 그들을 급습하게되지만 마르쿠스가 이들을 몰살시켜버린다.
그리고 보다시카를 구해서 자신의 집으로 데려온다. 이에 상대방 보스는 누구에게 당했는지 갈피를 잡지 못했고 유일한 힌트가 오토라는 이름을 가진 남자라는 단서만 있었다. 한편, 마르쿠스의 집에서 함께 살기로 했던 에멘 탈러와 일행들은 단란한 시간을 영상으로 촬영한 마틸데의 남자 친구로 인해서 마르쿠스의 집에 발각된다.
그렇게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뒤에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결말을 읽어보시기를 바라 바니다. 그러면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결말 시작합니다.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결말
에멘 탈러가 발견한 테러 용의자는 아무런 연관이 없는 사람이었고 그와의 안면인식 장치로 인해서 도출해낸 다른 사람도 기차 사고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에 마르쿠스는 우리가 죽은 사람들은 누구냐고 좌절하게 되고 그때, 보스가 등장하게 되어 자신들의 단원을 죽였으니 복수를 해야겠다고 외친다.
하지만 마르쿠스 역시 좌절하고 있었어도 살아남아야 했기에 이들을 모두 몰살시켜버린다. 그리고 크리스마스가 찾아오고 싸움에서 살아남은 에멘 탈러 일행과 마르쿠스는 서로 선물을 나눠가졌고, 파란색 자전거를 선물 받은 아이 역시 자전거를 타면서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막을 내린다.
2022.03.18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 줄거리 결말 - What Happened to Monday?
감상후기
처음에는 상당히 흥미롭게 봤던 작품입니다. 그래서 뒤에 내용까지도 괜찮을 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뒤에 내용에 자신들이 생각한 범인이 아니었다는 것에 조금 멍해졌습니다.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이야기가 너무 산으로 흘러간 거 아닌가 싶습니다. 만약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마지막을 잘 마무리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면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