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편 시리즈를 보셨다면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작품은 꼭 보시고 싶으실 것입니다. 못 보신 분들은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작품에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시작합니다.

다크 나이트 라이즈

  1. The Dark Knight Rises
  2.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개봉일 - 2012년 7월 19일
  3.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러닝타임 - 164분
  4. 장르 - 스릴러, 범죄, 액션
  5. 감독 - 크리스토퍼 놀란
  6. 출연 - 크리스천 베일, 마이클 케인, 게리 올드만, 앤 해서웨이, 톰 하디, 마리옹 꼬띠아르, 조셉 고든 레빗, 모건 프리먼 등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에 시간을 내시어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줄거리에는 모든 것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줄거리 읽어주세요.

다크 나이트 라이즈 줄거리

하비 덴트가 죽은 후로, 배트맨이 모든 것에 대한 누명을 쓰게 된다. 이에 배트맨은 그대로 사라져 버렸고 그는 방황 아닌 방황을 하면서 보내게 된다. 한편 고담시에서는 하비 덴트의 죽음으로 인해서 가석방을 막는 특별법을 만들게 된다. 그때부터 고담시의 범죄율은 계속 줄어들고 있는 추세였다.

 

 

그렇게 고담시에는 평화가 찾아왔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고요했다. 그런데 어느 날, 과거 라스 알 굴의 아래에서 그림자 연맹으로 있었던 용병 베인이 부하들을 데리고 CIA 비행기에서 러시아의 핵 물리학자를 납치를 하게 된다. 그 시각 배트맨의 모든 것을 알고 있었던 고든 경감은 하비 데튼 추모 특별 행사를 가서 그곳에서 다크 나이트 라이즈 배트맨의 진실을 밝힐 문서를 연설하려고 하지만 고민을 하다가 발표를 못하고 돌아선다.

사실 고든 경감은 범인 검거율을 최고로 하는 경찰이었지만 현재는 퇴물 취급을 받으면서 자신의 부하들에게도 조롱을 받는 처지가 된다. 한편, 파티에서 셀레나는 브루스의 지문을 훔쳤고, 전과기록을 없애주는 프로그램을 존 대 거트에게 받으려고 하는데 존은 브루스의 지문만 빼돌리고 셀레나를 죽이려 했다. 그런데 그때 경찰들이 대거로 나타나 셀레나는 그 사이에서 조용히 빠져나가게 된다.

 

 

고든은 범인을 쫓아 하수구로 들어가 베인의 부하들에게 끌려가게 되지만 다행히 탈출한다. 경찰 존은 하수구에서 고든을 발견해 입원시키고 상황이 안 좋은 것을 파악 후 브루스 웨인을 찾아가 당신이 다크 나이트 라이즈 배트맨이라는 것을 안다며 돌아와 달라 부탁한다. 이에 그도 고민하다가 알프레드 집사를 뒤로하고 다크 나이트 라이즈 배트맨으로 돌아가려 한다.

그리고 다크 나이트 라이즈 배트맨은 고든이 입원한 병원에서 정보를 빼내려고 진료를 받는척하다가 고든의 생명이 위험한 상태라는 것을 알고 더욱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배트맨으로 복귀하게 된다. 이후 그는 미란다 자선 사업 파티에 참여하여 다시 회사를 운영을 하며 사회에 복귀하고 14개 무기 개발 자회사의 잔여 무기들을 모아서 범죄자들이 사용하지 못하게 막게 된다.

 

 

그 시각 베인은 존의 사주를 받아서 브루스의 지문으로 만들어진 그의 회사 주식을 팔게 된다. 이를 알게 된 그는 그들을 쫓지만 오히려 배트맨이 경찰들에게 둘러싸이면서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는 범행을 막을 수 있을까요?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결말 시작합니다.

다크 나이트 라이즈 결말

존은 브루스의 자리를 빼앗으려다가 실패하고, 브루스는 미란다와 사랑에 빠진다. 이후 배트맨은 베인에 맞서다가 다치게 되고 베인은 핵무기로 고담시를 고립시킨다. 결국 브루스는 베인의 꼬임으로 지하 감옥에 갇혔다가 탈출하지만 그곳의 의사에게 치료를 받으며 베인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바로 의사가 베인을 만들었다는 것이었다.

 

 

이후 브루스는 고담시에 잠입해 셀레나와 폭스를 만나고 베인과 맞서게 되지만 자신의 편인 줄 알았던 미란다가 배트맨을 찌른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연기였다. 그리고 셀레나가 나타나 베인을 처리하게 되고 그 후, 배트맨은 고든과 어린아이에게 코트를 걸쳐주면서 세상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말한 후, 폭발과 함께 사라진다. 그리고 알프레드는 은퇴를 하고 피렌체를 여행하다가 한 카페에 들어서고, 배트맨의 유산을 발견하면서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막을 내린다.

2022.07.06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사자 줄거리, 결말 - 귀신이 엄청 붙었어!

 

[영화] 사자 줄거리, 결말 - 귀신이 엄청 붙었어!

이번 시간은 영화 사자 작품으로 시작해볼까 합니다. 워낙 악령에 대한 이야기를 좋아하다 보니 영화 사자 작품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었는데요. 괜찮은 거 같아서 영화 사자 작품을 갖고 오게

happingstart.tistory.com

감상후기

예전에도 너무나 재밌게 봤던 작품이었는데요. 오랜만에 다시 봐도 집중이 되는 작품이었습니다. 그리고 아쉬웠던 것은 이제는 그를 더 이상 못 본다는 것입니다.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작품이 시리즈의 끝이라는 말을 듣고서는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작품을 못 보신 분들은 꼭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러면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