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실화 영화 범죄도시 1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나도 무서운 내용을 담고 있는 실화 영화 범죄도시 1 작품은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아마 실화 영화 범죄도시 1 작품의 실제 이야기를 듣고 싶으실 텐데요. 그 글은 맨 아래에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실화 영화 범죄도시 1 시작합니다.
범죄도시 1
- THE OUTLAWS
- 영화 범죄도시 1 개봉일 - 2017년 10월 3일
- 영화 범죄도시 1 러닝타임 - 121분
- 장르 - 액션
- 감독 - 강윤성
- 출연 - 마동석, 윤계상 등
영화 범죄도시 1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온 후 기존의 조직들을 흡수하고 있는 춘식이파를 위협하는 장첸이 나타나 대한민국을 뒤흔들기 시작하는데요. 이들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범죄도시 1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범죄도시 1 줄거리에는 전체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필요하시다면 영화 범죄도시 1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범죄도시 1 줄거리
마석도 형사는 소개팅을 하고 돌아오는 길에 사건 현장으로 가게 된다. 조선족 출신의 가리봉동 조폭인 독사파의 조직원이 칼을 맞았고 찌른 사람이 조선족 출신의 이수파 헐랭이 한 짓이었다. 이에 이수파 두목 장이수는 자신이 시킨 일이 아니라며 발뺌을 하며 일어났고 마석도는 손을 내밀며 들어와라고 하면서 고문한다. 결국 독사파와 이수파는 마석도로 인해 억지로 화해를 하고 마무리가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범죄도시 1 독사파의 조직원이 장첸에게 돈을 빌렸고 장첸은 돈을 받으러 한국 범죄도시 1까지 건너와 독사파 두목과 만나게 되고 그는 장첸의 얼굴을 때리다가 순식간에 찔려 죽게 된다. 이후 독사파 두목은 토막 난 상태로 사방에서 발견된다. 두목이 당하는 것을 본 조직원들은 아무도 나서지 않았고 결국 장첸이 조직을 접수한다. 그 시각 마석도는 황사장이 범죄도시 1에서 운영하고 있는 가게에서 술을 먹고 잠들어 버리고 여자가 깨워 일어난다. 석도가 자는 동안에 범죄도시 1 가게에서는 장첸과 그의 부하 위성락, 양태가 찾아왔고 술에 취한 위성락과 양태가 여자 종업원을 막대해 지배인이 위성락의 머리를 내려친다.
이에 장첸이 기분이 좋아서 그랬다면서 남은 술을 먹고 간다고 말하지만 지배인은 화가 나 심한 말을 내뱉고 이에 장첸이 지배인을 유리잔으로 치며 위성락에게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넘겨 손을 잘라버린다. 황사장은 범죄도시 1 가게에서 아끼는 부하가 당하자 장첸의 뒤를 캤고, 마석도는 다 듣고 범죄도시 1에 나서지 말라며 조심하라고 방검복을 던져준다. 이후 독사파의 시신이 발견되고 그 시각 장첸은 이수파의 가게를 빼앗고 도승우의 애인을 건드린다. 분노한 도승우는 여자를 폭행하다 집에 쳐들어온 황사장의 부하에게 잡혀가 장첸에 대한 이야기를 모두 말해준다.
그시각 장이수는 장첸에게 분노해 게임장을 부숴버렸고 위성락은 환갑잔치를 하고 있는 장이수를 찾아가 죽인다. 며칠 후 위성락은 마석도에게 붙잡혔지만 중국으로 송환 결정이 나게 되고 차 안에서 중국 공안이 약을 팔려하는데 팔 수가 없다는 말을 듣고 위성락은 자신이 처리해 준다며 딜을 하며 풀려난다. 강력계에서는 10일 안에 장첸을 잡아들이지 않으면 광수대로 넘겨야 했기에 이들은 계획을 세워 장첸을 습격할 타이밍을 보게 되고 도승우는 장첸을 찔러 죽이려 하지만 오히려 당해 죽게 된다.
그렇게 영화 범죄도시 1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마석도 형사는 장첸을 잡아서 넘길 수 있을까요? 영화 범죄도시 1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범죄도시 1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범죄도시 1 결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범죄도시 1 결말
마석도 형사와 팀원들은 주변 상인들에게 장첸을 잡기 위해서 도움을 요청했고 어린 왕오가 상인들을 설득한다. 한편, 위성락은 장첸을 찾아가 중국 공안들과 만나기로 했다면서 들떠있었고, 장첸은 의심하지만 위성락의 행동에 믿는다. 위성락과 중국 공안은 9시에 만나기로 했고 장첸은 황사장을 처리해야 했기에 혼자서 거래를 하러 가게 된다. 장첸과 마주한 황사장은 도망치지만 결국 칼에 맞았고 밤검복으로 인해서 살 수 있었다. 그리고 이 모습을 본 강홍석은 마석도에게 연락하여 장첸을 미행하였고, 도망간 장첸은 왕오가 있는 식당으로 들어가는데 왕오와 할아버지는 계획이 들통나 폭행을 당하고 장첸은 곽사장을 만나 돈을 받았고 공항으로 간다. 하지만 공항에 마석도가 나타났고, 마석도는 장첸을 처리한 후 화장실을 나가면서 반장에게 맡긴다. 이후 2004년 금천서 강력반 조선족 조직원 30여 명을 검거해 검찰에 송치하였다고 글이 올라가며 영화 범죄도시 1 막을 내린다.
왕건이파 흑사파 사건
아마 많은 분들이 작품은 보고 오셨기에 실제 있었던 왕건이파 흑사파 사건이 궁금하실 것입니다. 지금부터는 영화 범죄도시에 실제 조직인 왕건이파 흑사파 사건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사건은 2007년 가리봉동을 주무대로 활동을 한 조선족 출신 32명을 서울 경찰청 광역수사대가 잡았으며 연변 흑사파 두목 양 모 씨 등 7명을 구속, 25명이 불구속되었습니다. 2005년 7월에 흑사파를 만들었고 이들은 주변 상인들에게 돈을 뜯어갔으며 2006년 10월부터 2007년 2월까지 9명이 그들에 의해 죽거나 다쳤습니다. 이들은 다리에 흉기를 차고 다니며 행패를 부렸고, 피해자들은 보복을 당할까 영화 범죄도시 1 작품처럼 피하였으며 조직원들은 신분을 세탁하여 재입국을 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2007년 영화 범죄도시 1 내용처럼 그들을 소통한 후에도 이들은 강남까지 세력을 넓혔으며 국내 조폭들과도 대등한 위치에 있었습니다. 한마디로 영화 범죄도시 1 작품에 나온 짓을 모두 하고 다녔다는 것입니다.
2023.02.23 - [분류 전체보기] - [실화 영화] 제보자 줄거리, 결말 - 황우석 줄기세포 사건 잊지마!
2023.01.05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더 메뉴 줄거리, 결말 - 여기까지 오게 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