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실화 영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 영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내용은 아마 많은 분들이 깜짝 놀라셨을 수 있습니다. 실화 영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역시 다른 작품과 비슷할 거라고 생각했지만 달랐기 때문일 텐데요. 지금부터 실화 영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시작합니다.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1. The Revenant
  2. 영화 레버넌트 개봉일 - 2016년 1월 14일
  3. 영화 레버넌트 러닝타임 - 156분
  4. 장르 - 드라마, 모험
  5. 감독 -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6. 출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톰 하디, 도널 글리슨, 윌 폴터 등

 

 

영화 레버넌트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자신의 아이를 죽인 사람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서 끝까지 살아온 사람의 이야기인데요. 지금부터 영화 레버넌트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죠. 영화 레버넌트 줄거리에는 전체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필요하시다면 영화 레버넌트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레버넌트 줄거리


미국 루이지애나 지역의 숲 속은 아직까지 미개척 지역이었기에 미군 소속의 사냥꾼 휴 글래스와 존 피츠제럴드가 땅을 개발하려 가게 된다. 그런데 그때, 그들에게 적대적이었던 인디언 리 족이 습격하여 33명이 죽게 된다. 이후 리 족은 배를 타고 강을 따라 이동하였고, 휴 글래스는 원주민의 공격 전술을 이미 눈치채고 있었기에 육로로 이동하자고 말해 따르려 하지만 존은 그의 의견에 불만이 많았다.

 

 

그 이유는 아마 휴 글래스가 원주민과 결혼해서 자식까지 두고 있어서 그런 게 아닌가 싶다. 아무튼 그는 근처 정찰을 갔다가 곰의 새끼가 있는 곳으로 가게 되고 그곳에서 어미의 공격을 받아 엄청난 부상을 입게 된다. 일행들은 그런 그를 데리고 갈 수 없었기에 대위는 보상금을 걸고 남아서 지킬 자원병을 뽑게 된다. 이로 인해 존과 휴글래스의 아들 호크, 신병 브리저가 남는다.

톰하디는 요새로 동료들이 출발하였기에 빨리 가고 싶어 레버넌트 휴에게 눈을 한 번 깜빡이면 질식사해 주겠다고 유혹한다. 그런데 그때, 호크가 아빠를 죽이려는 존을 보고 달려들지만 죽게 된다. 레버넌트 휴는 움직이지도 말조차도 못 하는 상황이기에 그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고, 브리저가 돌아와 호크의 행방에 묻자, 모른척한다. 이후 존은 레버넌트 휴를 생매장한 후 떠나버렸고 브리저도 겁이 나서 존을 따라가며 추궁을 하지만 오히려 존에게 위협당한다. 그들이 떠나고 레버넌트 휴는 복수심으로 이동을 하다가 리 족을 만나 강으로 도망친다.

 

 

이후 죽을뻔한 그를 수 족의 원주민이 치료해 주었지만 다음날 레버넌트 휴를 치료한 원주민은 프랑스인들에게 살해당한다. 그 시각 요새에 간 존은 보상금을 받고 거짓말을 하였고 한편 레버넌트 휴는 몸이 조금 회복되어 요새로 이동을 하다가 프랑스군 주둔지에서 인디언 여자가 당하는 것을 보고 총을 빼앗아 공격하고 말을 다 풀어준다. 이에 프랑스군은 당황했고 그 틈에 휴는 여자를 풀어준다. 그런데 그 여자는 앞에 나온 리 족의 추장 딸이었고, 리 족 역시 딸을 찾고 있었기에 휴와 이동경로가 계속 겹친다.

그렇게 영화 레버넌트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휴는 살아 돌아갈 수 있을까요? 영화 레버넌트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 영화 레버넌트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레버넌트 결말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버넌트 결말


잠시 휴식을 취하던 휴는 리족의 공격을 받아 절벽에서 떨어졌고, 그는 추위를 견디기 위해서 말의 배를 찢어 그 안으로 들어가 몸을 녹인다. 그 시각 프랑스인들은 말을 모두 잃어 혼란해하다가 늑대의 공격으로 한 명을 제외하고 몰살당한다. 그리고 그가 휴의 아들 물건을 갖고 와 대위는 호크가 살아있다는 것을 알고 찾아 나선다. 하지만 존은 자신이 한 짓이 있었기에 부대의 금고를 털어 도망친다. 이후 탐색대에게 휴가 발견되었고, 몸을 추스른 휴는 민병대와 같이 존을 추격하여 존을 죽이려 하지만 원주민의 격언대로 자연에 맡기기위해 존을 그냥 강위에 떠내려보낸다. 이에 리족이 그를 발견해 처참하게 죽였고, 리족은 휴도 죽이려하지만 추장의 딸이 돌아와 그를 알아보고 살려주면서 영화 레버넌트 막을 내린다.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2016년 가장 강렬한 실화! 전설이 된 한 남자의 위대한 이야기! 서부 개척시대 이전인 19세기 아메리카 대륙, 사냥꾼인 휴 글래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아들 호크를 데리고 동료들과 함께 사냥하던 중 회색곰에게 습격 당해 사지가 찢긴다. 비정한 동료 존 피츠 제럴드(톰 하디)는 아직 살아 있는 휴를 죽이려 하고, 아들 호크가 이에 저항하자 호크 마저 죽인 채 숨이 붙어 있는 휴를 땅에 묻고 떠난다. 눈 앞에서 하나뿐인 아들의 죽음을 목격한 휴는 처절한 복수를 위해 부상 입은 몸으로 존의 뒤를 쫓기 시작하는데….
평점
7.4 (2016.01.14 개봉)
감독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출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톰 하디, 도널 글리슨, 윌 폴터, 포레스트 굿럭, 폴 앤더슨, 크리스토퍼 조너, 조슈아 버그, 듀안 호워드, 멜라우 나케코, 파브리스 아데, 아서 레드클라우드, 크리스토퍼 로사몬드, 로버트 몰로니, 루카스 하스, 브렌단 플레처, 타이슨 우드, 맥케일럽 버넷

레버넌트 실존인물

아마 영화 레버넌트 실존인물에 대해서 궁금하실 텐데요. 실존인물은 말 그대로 휴 글래스입니다. 우선 이 작품은 1800년대 서부지역을 탐험 중 곰에게 습격을 당해 중상을 입게 되었고, 그를 도우려고 동료들이 남았지만 버려버렸다. 하지만 그는 몸을 회복하며 추위를 이겨내면서 살아남는다. 실존인물 휴 글래스는 1780년 펜실베이니아 출생이며 1822년 모피상인이자, 정치가였던 윌리엄 헨리 애슐리 장군이 탐험가를 모집한다라는 말에 지원을 하게 되어 위의 인물들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악연이 되었던 것입니다. 영화 레버넌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꼭 시청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레버넌트 마치겠습니다.

2023.03.06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줄거리, 결말, OST - 길이 정해졌으면 나아가라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줄거리, 결말, OST - 길이 정해졌으면 나아가라

오늘은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래된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작품이지만 아마 많은 분들이 재밌게 시청하셨을 것입니다. 옛 추억에 잠겨 영화 말죽거리

happingstart.tistory.com

2023.01.21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청년경찰 줄거리, 결말 -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당장 수사해!

 

[영화] 청년경찰 줄거리, 결말 -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당장 수사해!

오늘은 영화 청년경찰 작품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낙에 재밌게 보기도 했고 무섭기도 했기에 영화 청년경찰 같은 일이 벌어지지 않기를 바라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보실

happingstar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