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눈요기 영화 특송 작품을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박소담의 운전실력을 보시면 정말 영화 특송 작품에 푹 빠지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 정도로 액션은 볼게 많다고 생각이 듭니다. 영화 특송 작품을 아직 못 보셨다면 주목을 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특송 시작합니다.
특송
- Special Delivery
- 영화 특송 개봉일 - 2022년 1월 12일
- 영화 특송 러닝타임 - 108분
- 장르 - 액션, 범죄
- 감독 - 박대민
- 출연 - 박소담, 송새벽, 김의성, 정현준 등
영화 특송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한번도 실패라는 것이 없었던 전문 드라이버가 위험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요. 그녀는 이번에도 성공할 수 있을까요? 영화 특송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지금의 글에는 영화 특송 줄거리라 모두 적혀있기 때문에 놓치신 부분과 궁금하신 부분을 영화 특송 줄거리에서 확인해 보세요.
특송 줄거리
은하는 100%의 성공률을 보여주는 드라이버이다. 그런 그녀에게 야구선수 중개인 김두식이 회삿돈 수백억이 들어있는 보안키를 가지고 아들과 도망치기 위해서 의뢰를 한다. 그리고 둘은 의정부에 있는 희망 야구장에서 만나기로 했지만 조사장이 먼저 도착했고 김두식은 아들 서원에게 보안키를 주고 빠져나가게 만든다. 이에 서원은 은하와 만났고 조사장 역시 서원이 보안키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출발하려 해 두식이 조사장의 차 앞에 뛰어든다. 이로 인해 주식은 사망하고 은하는 서원을 태우지 않으려다가 특송 의뢰인이었기에 태우고 출발한다.
조사장이라고 불렸던 사람은 부패한 경찰 조경필이고 그는 공권력으로 특송을 한 은하에게 죄를 뒤집어 씌우려 한다. 그리고 그는 특송을 하는 곳까지 알알애 은하가 있는 장소까지 찾아온다. 은하는 다행히 그의 부하들을 따돌리지만 뒤늦게 올라온 조경필과 마주치게 되고 그때 서원이 그의 발을 물어 총을 빼앗아 탈출한다. 그리고 서원은 특송을 하는 은하에게 보안키를 넘기고 이들은 다른 곳으로 향한다.
그 시각 은하를 찾기 위해서 국정원에서도 나섰고 휴대폰이 추적당하면서 은하가 서원의 엄마와 통화를 한 것을 알게 된다. 아무튼 특송을 하는 은하는 서원의 엄마를 찾아가지만 그녀는 아이를 키우기 싫다면서 말하고 결국 은하는 다시 데리고 가려한다. 그런데 그때, 누군가 뒤에서 기습했고 그녀는 정신을 차려서 그곳을 빠져나가 아지트로 향한다. 이후 국정원 한 과장은 은하가 서원을 유괴한것이 아니라 다른 사건이 있다는 것을 눈치채고 조경필은 자신의 일이 들통나게될까 동료들을 죽인다.
이후 조경필은 은하에게 특송 일을 주는 아지트로 향했고, 한과장은 조경필이 살인범을 쫓는 것이 아닌 그가 살인을 저지른 것을 알게 된다. 한편 은하의 소중한 특송 사장님이 그들에게 밀항을 할 수 있게 신분증을 만들어주었고 그때 아지트로 조경필이 습격한다. 이에 백사장은 마이크를 켜서 지금 이곳으로 오면 안 된다고 알리면서 서원이를 지킨다. 그리고 백사장은 금고 안에 보안키가 있다면서 금고를 열고 총을 쏘지만 바로 조경필에게 제압당해 죽게 된다. 이후 조경필은 보안키를 얻었음에도 서원이를 찾는 사람에게 돈을 더 받으려고 서원이를 찾기 시작한다.
그렇게 영화 특송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은하와 서원이는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영화 특송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뒤에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화 특송 결말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특송 결말을 써 내려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송 결말
은하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백사장이 있는 곳으로 가서 백사장이 죽어있는 것을 보고 분노하여 조경필의 부하들을 처리해 버린다. 이후, 은하는 서원을 만나 도망치는데 그때 조경필이 지게차로 나타나 그들을 밀어버린다. 이에 은하는 그만하자 말하지만 조경필은 서원을 물속으로 던져버렸고 은하는 총을 맞았지만 송곳으로 조경필의 심장을 찌르고 물속으로 밀어버리지만 조경필은 은하의 발에 수갑을 채우고 같이 죽으려 한다. 그리고 장면이 바뀌어 서원은 보육원에서 지내고 있었고 그런 서원의 앞에 은하가 나타나 일을 하면서 영화 특송 막을 내린다. 어떻게 살았냐면요. 빨려 들어갈 때 서원이 준 고리로 수갑을 풀었습니다.
감상후기
운전실력을 보면 한 번에 몰입이 된다라는 것을 금방 느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런데 그 장면 외에는 살짝 스토리가 아쉬웠습니다. 조금만 더 디테일하게 들어갔거나 방향을 바꾸었다면 영화 특송 작품의 인기가 더 높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 특송 작품이 지루하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는데요. 전혀 지루하지 않습니다. 액션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그러면 영화 특송 마치겠습니다.
2023.02.21 - [분류 전체보기] - [공포 영화] 장화 홍련 줄거리, 결말 - 후회하는 순간에 끝나는거야!
2022.08.22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브이 포 벤데타 줄거리, 결말 - 그들이 우리를 두려워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