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킬링타임을 원하신다면 영화 엽기적인 그녀 작품을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시간이 지나도 영화 엽기적인 그녀 작품이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를 알게 되실 겁니다. 그러면 영화 엽기적인 그녀 시작합니다.

엽기적인 그녀

  1. My Sassy Girl
  2. 영화 엽기적인 그녀 개봉일 - 2001년 7월 27일
  3. 영화 엽기적인 그녀 러닝타임 - 137분
  4. 장르 - 로맨스 멜로, 드라마, 코미디
  5. 감독 - 곽재용
  6. 출연 - 전지현, 차태현 등

 

 

영화 엽기적인 그녀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신분들은 영화 엽기적인 그녀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엽기적인 그녀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이야기가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엽기적인 그녀 줄거리 읽어주세요.

엽기적인 그녀

대학생인 견우는 엄마의 심부름으로 인해서 자식을 일찍 떠나보내신 고모네에 가게된다. 고모는 자신의 자식과 견우가 너무 많이 닮아서 이뻐했고, 그는 고모와 고모부를 뵌 후 집으로 돌아가다가 지하철에서 만취한 한 여자를 보게 된다. 술에 만취핸 여자는 할아버지의 가발에 구토를 하고 견우를 본 후 자기야라고 부른다음 쓰러진다.

 

 

엽기적인 그녀의 남자친구로 오해를 받은 견우는 수습을 했고 그녀를 침대 위에 눕혀놓고 나온다. 그리고 다음날 그는 엽기적인 그녀 전화를 받게 되고 강간범으로 몰려서 경찰서 신세를 지게 된다. 다행히 오해가 풀려서 경찰서를 나온 그는 엽기적인 그녀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고 둘은 다시 만나 전날 있었던 일에 대해서 설명을 한다.

그리고 여자와 술을 마신후, 또다시 취한 여자를 업고 전날 갔던 곳으로 간다. 처음의 사건 이후, 견우는 엽기적인 그녀와 강제 데이트를 하게 되고 장난기 많고 명랑한 여자에게 늘 놀림을 당하지만 견우도 즐거워한다. 둘은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가 되고 100일째 되던 날에 교복 데이트를 하게 된다. 

 

 

그 후, 엽기적인 그녀를 집으로 데려다주는데 여자의 부모님은 그를 탐탁지 않게 여긴다. 이로 인해 엽기적인 그녀와 헤어진 어느 날, 그녀에게 연락이 왔고, 약속 장소로 나간 견우는 여자의 맞선남을 만나게 된다. 그리고 여자가 자리를 비운 후에 그는 맞선남에게 10가지를 알려주고 자리에서 일어난다.

견우의 마음을 늦게 알게된 여자는 견우를 만나려고 지하철 방송실로 무작정 뛰어들어가 그를 불렀고 둘은 다시 만나게 된다. 하지만 다시 또 헤어져야 한다는 것을 알기에 둘은 더 슬펐고, 마지막을 타입캡슐에 담아 2년 뒤에 보자며 이별한다. 이후 견우는 여자와의 이야기를 인터넷에 올렸고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그렇게 영화 엽기적인 그녀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엽기적인 그녀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엽기적인 그녀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엽기적인 그녀 결말 시작합니다.

 

엽기적인 그녀 결말

2년이 지난 후, 견우는 타임캡슐을 열어보기 위해서 산으로 갔지만 여자는 오지 않았고 혼자서 타임캡슐에 있는 편지를 읽어본다. 사실 여자는 사고로 죽은 연인을 잊지 못하는 상황에 그를 만났고, 그에게 죽은 연인의 모습을 찾으려 했던 것이다. 그렇게 1년이 지난 후, 여자도 타임캡슐이 있는 곳을 찾아가 그에게 연락을 해보지만 연락이 되지 않았다.

 

 

둘은 기약 없는 이별을 하게 되었고, 어느 날 죽은 연인의 어머니가 여자에게 누군가를 소개해주려 하고 그 자리에 견우가 나오게 된다. 이를 모른 둘은 다시 마주하게 되고 둘은 손을 꼭 잡은 상태로 놓지 않으면서 영화 엽기적인 그녀 막을 내리게 된다.

2022.07.16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내 안의 그놈 줄거리, 결말 - 진실함은 언제나 통한다

 

[영화] 내 안의 그놈 줄거리, 결말 - 진실함은 언제나 통한다

이번 시간에는 킬링타임 영화 내 안의 그놈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도 영화 내 안의 그놈 작품을 못 보셨나요? 그렇다면 오늘 시간 내셔서 영화 내 안의 그놈 작품을

happingstart.tistory.com

감상후기

킬링타임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러브 스토리라서 제 입장에서는 상당히 재미있었고 즐거웠습니다. 시청하는 동안의 여자의 행동이 왜 그랬는지 마지막에 전부 다 이해가 될 정도였으니 말입니다. 영화 엽기적인 그녀 작품의 견우처럼은 행동은 못하겠지만 견우 역시 여자를 좋아했으니 가능했던 일인 거 같습니다. 영화 엽기적인 그녀 못 보신 분들은 이번에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엽기적인 그녀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