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블리 영화 시동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게 킬링타임으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영화 시동 작품에 주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처음에는 뭔 이런 내용이 다 있지 했지만 갈수록 영화 시동 작품은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교훈도 가져다주죠. 그러면 영화 시동 시작합니다.

시동


  1. START-UP
  2. 영화 시동 개봉일 - 2019년 12월 18일
  3. 영화 시동 러닝타임 - 102분
  4. 장르 - 드라마
  5. 감독 - 최정열
  6. 출연 -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 최성은 등

 

 

영화 시동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교와 집, 공부가 싫다면서 집을 나간 택일은 스스로 잘 살수 있을까요? 영화 시동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이해가 안 되시는 부분이 있다면 영화 시동 줄거리에 모든 내용들이 다 포함되어 있으니 아래에 적힌 영화 시동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시동 줄거리


택일은 검정고시 학원을 갈 돈으로 굴러가지도 않는 오토바이를 사서 상필과 같이 타다가 싸움에 휘말리면서 경찰서에 가게 되고 보호자로 택일의 엄마가 찾아와 배구선수답게 강 스파이크로 아들의 뺨을 때린다. 사춘기인 택일은 엄마도 집도 싫었기에 단 돈 만원으로 갈 수 있는 곳을 선택하여 논산으로 떠난다. 그리고 중국집에서 짜증면을 먹고 사장님은 갈 곳도 없는 택일을 배달부로 채용하고 그곳에서 주방장 거석이형을 만난다.

 

 

며칠 후 택일은 못 버틸 거 같아 시동 걸어 도망치려는데 거석이형이 도발하여 계속 일을 하기로 마음먹지만 거석이형한테 까불다가 뺨을 맞고 기절하는 일이 허다했다. 그런데 어느 날 시동을 걸어 배달을 가서 붉은 머리로 염색한 소녀를 만났고, 그녀에게 시비를 걸었다가 한 대 맞는다. 그리고 택일은 그녀가 집을 나온 것을 알게 되고 찜질방에서 만난 가출 소녀끼리 방을 잡아서 쓰다가 놀러 온 남자로 인해 싸우다 맨발로 도망치는 것을 보게 된다.

남자들은 차에 시동을 걸고 그들의 뒤를 쫓아왔고 거석이형은 싸움에 끼지 않으려 몸을 숨긴다. 이에 택일은 비겁하다고 말하지만 거석이형에겐 사정이 있었다. 월급날, 사장님은 택일에게 집에 가보는 것이 어떻겠냐고 말을 했고 택일은 집에 가서 엄마가 토스트 가게를 하게 된 것을 보고 짜증을 내고 첫 번째 월급을 엄마에게 모두 준다. 한편, 빨간 머리는 중국집에서 서빙을 하였고, 그날도 평화롭게 보내고 있었다.

 

 

그런데 시동 걸고 쫓아오 던 두 남자가 다시 찾아와 중국집을 엉망으로 만들었고, 이를 본 거석은 처음으로 싸움에 시동을 걸어 두 남자를 미친 듯이 혼쭐 내준다. 이로 인해 경찰차가 오게 되고 수사를 진행하던 중에 거석이 조직의 보스라는 것을 알게 되고 두 남자는 미성년자를 데리고 돈을 벌기에 체포된다. 모든 것이 그렇게 일단락이 되는 듯 보이지만 서울에서 조직원들이 찾아온다.

그렇게 영화 시동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은 평범하게 살아갈 수 있을까요? 영화 시동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시동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시동 결말 시작합니다.

시동 결말


서울에서 온 조직원들은 거석에게 도움이 필요하다면서 요청하였고 고민을 하던 거석은 다시 돌아오겠다는 말을 남기고 서울로 향한다. 그리고 중국집을 수리하던 중에 모두 휴가를 갖게 되었고, 빨간 머리와 택일은 서울로 와서 엄마의 토스트 가게가 철거해야 된다라는 상황이고 엄마가 사기를 당했다는 알게된다. 이에 택일은 거석에서 도움을 요청하지만 자신이 싼 똥안 자신이 치우는거라고 말한다. 이에 사장은 그의 엄마에게 뺨을 맞고 기절한다. 이후 거석도 서열정리를 하고 근처의 중국집으로가서 조폭 후배에게 자신의 자장면을 만들어 먹이고 논산의 중국집으로 돌아가고 빨간머리 소녀는 염색하고 다시 학교에 다닌다. 그리고 택일은 엄마와 집을 넘기고 토스트 가게도 철거당하고 상필의 집에 들어가서 함께 살며 영화 시동 막을 내린다.

 
시동
학교도 싫고 집도 싫고 공부는 더더욱 싫다며 '엄마'(염정아)에게 1일 1강스파이크를 버는 반항아 '택일'(박정민). 절친 '상필'(정해인)이 빨리 돈을 벌고 싶다며 사회로 뛰어들 때, 무작정 집을 뛰쳐나간 '택일'은 우연히 찾은 장품반점에서 남다른 포스의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나게 된다. 강렬한 첫 인사를 나누자마자 인생 최대 적수가 된 '거석이형'과 '택일'. 세상 무서울 것 없던 '택일'은 장품반점에서 상상도 못한 이들을 만나 진짜 세상을 맛보게 되는데⋯ 인생 뭐 있어? 일단 한번 살아보는 거야!
평점
7.7 (2019.12.18 개봉)
감독
최정열
출연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 최성은, 고두심, 박해준, 김경덕, 김민재, 김종수, 윤경호, 이해운, 성혁, 손석배, 홍인, 이수빈, 방은정, 허준석, 김미화, 조재영, 김대곤, 강덕중, 김시원, 오재세, 정운, 차우진, 박성일, 정병두, 조한준

감상후기

처음에 자꾸 마블리가 도와주지 않고 숨어서 뭐야! 왜 이래! 이런 내용이 아니잖아 이러면서 답답했었습니다. 하지만 갈수록 영화 시동 내용을 보는데 너무 웃겨서 배꼽을 잡았습니다. 아무래도 웃음 코드가 영화 시동 내용이랑 저와 맞았던 거 같습니다. 배우들의 연기들이 너무 좋아서 그런지 저는 재밌게 잘 볼 수 있었으며 킬링타임으로 즐겼습니다. 그러면 영화 시동 마치겠습니다.

2023.01.10 - [분류 전체보기] - [실화 영화] 모가디슈 줄거리, 결말 - 가입이 아닌 탈출이 목표다

 

[실화 영화] 모가디슈 줄거리, 결말 - 가입이 아닌 탈출이 목표다

오늘은 실화 영화 모가디슈 작품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실화 영화 모가디슈 작품은 꼬꼬무에서 그때의 상황을 이야기해주면서 많은 분들이 접했을 것입니다. 저 역시도 실화 영화 모가디슈

happingstart.tistory.com

2022.10.07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러브 로지 줄거리, 결말 - 엇갈리더라도 인연을 찾아라

 

[영화] 러브 로지 줄거리, 결말 - 엇갈리더라도 인연을 찾아라

로맨스 영화 러브 로지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음이 너무 답답했던 영화 러브 로지 작품은 그들의 사랑이 자꾸 이루어지지 않아서 속상했습니다. 그리고 영화 러브 로지 내용

happingstar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