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실화 영화 컨저링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서운 것을 좋아하신다면 실화 영화 컨저링 작품을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실화 영화 컨저링 작품은 공포입니다. 악령에 대한 이야기를 좋아하신다면 아마 영화 컨저링 작품이 흥미로우실 것입니다.
컨저링
- The Conjuring
- 영화 컨저링 개봉일 - 2013년 9월 17일
- 영화 컨저링 러닝타임 - 112분
- 장르 - 스릴러, 공포
- 감독 - 제임스 완
- 출연 - 베라 파미가, 패트릭 윌슨, 릴리 테일러, 론 리빙스턴, 조이 킹, 매켄지 포이 등
영화 컨저링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나실 때에 영화 컨저링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컨저링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이야기가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컨저링 줄거리를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컨저링 줄거리
실존 인물 워렌 부부는 퇴마사다. 워렌 부부가 대학에서 애나벨이라는 저주받은 인형을 강의를 하고 장면이 바뀌어 어린 다섯 명의 자매들이 박수게임을 하고 있다가 거미줄로 가득 덮인 지하실을 발견하면서 이상한 현상을 겪게 된다. 크리스틴은 누군가 자신의 발목을 잡아당긴다고 말하고 신디의 몽유병은 다시 시작되었다.
그리고 이들의 엄마 캐롤린은 자고 일어나면 몸에 멍이 들어있었고, 집에서는 썩은 냄새가 나며 시계가 3시 7분에 항상 멈춰있는 것을 발견한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캐롤린은 막내와 놀아주기 위해서 박수게임을 하고 있는데 아무도 없는 지하실에서 갑자기 손이 나타나 박수를 쳐주고 그녀는 아이를 안고 도망친다.
이후 새들은 창문에 부딪쳐 자꾸 죽고 개들도 짖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에 크리스틴은 누군가 뒤에서 자신을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 낸시가 도와주려는 그때 무언가의 공격을 받게 된다. 가족들은 겁에 질려가고 있고, 아버지는 사업으로 인해서 집을 비우게 된다. 어느 날 캐롤린은 이상한 박수소리를 듣고 지하실을 살피던 중에 갇히게 되고 앤드리아 역시 이상한 느낌이 옷장을 보지만 아무것도 없었다.
그 순간 옷장 위에 있던 어떤 존재가 아이들을 덮치고 그때 아빠 로즈가 도착해 아내와 아이들을 구하게 된다. 그리고 무서움에 이들 가족은 거실에 모여 생활한다. 이후 캐롤린은 컨저링 퇴마사 워렌 부부의 강연을 듣고 컨저링 워렌 부부에게 부탁하게 된다. 그리고 컨저링 워렌 부부는 이들의 집에 들렀고, 저주받은 집이라는 결론을 내지만 컨저링 엑소시즘을 하려면 바티칸에 허락을 받아야 했기에 증거를 찾아야 했다.
이들의 집은 1863년 지어졌고, 집주인의 부인이 사탄을 숭배했던 것이다. 그녀는 아이를 사탄에게 바치려다가 남편에게 들켜 3시 7분에 저주를 하고 스스로 목숨을 끊게 된다. 컨저링 워랜 부인은 스스로 목숨을 끊은 여자를 보게 되고 자외선램프로 옷장 뒤에 비밀공간을 발견한다. 그리고 그녀는 애나벨 인형 장난감과 목을 맨 밧줄을 발견하고 카메라를 설치한 후 기다리게 된다. 그런데 그때 벽이 무너져 이들이 지하실로 떨어진다.
그렇게 영화 컨저링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악령을 물리 칠 수 있을까요? 영화 컨저링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뒤에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컨저링 결말을 한 번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컨저링 결말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컨저링 결말
유령은 당시의 현장을 보여주었고 악령 낸시의 머리를 잡고 돌아다니면서 괴롭히고 있었다. 워렌의 도움으로 살아난 페론 가족은 다른 곳으로 피신하고 워렌 부부는 증거를 갖고 신부님을 만나지만 악령은 워렌 부부의 딸 주디에게 나타나 위협을 가하게 된다. 그리고 페렌의 엄마는 악령의 빙의되어 두 아이를 데리고 집으로 다시 되돌아갔고 기다릴 시간이 없었던 워린은 엑소시즘을 시작하게 된다.
상황은 더욱 안 좋아졌고, 워렌은 캐롤린을 천으로 씌운 후에 퇴마 의식을 진행하게 되지만 악령이 계속 방해하게 되어 위기에 놓인다. 하지만 다행히 퇴마의식에 성공하고 페론 가족은 평온을 되찾게 된다. 이후 워렌 부부는 다른 곳으로 출발하면서 영화 컨저링 막을 내린다.
2022.07.17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미이라 줄거리, 결말 - 죽음은 새로운 삶의 통로!
감상후기
저는 이런 작품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심리적으로 사람의 무서움을 이끌어내는 그런 작품을 말입니다. 보이는 것으로 무서운 것은 너무 싫은데 영화 컨저링 작품처럼 서서히 사람의 심리를 이용한 것을 좋아합니다. 영화 컨저링 작품은 실제 발생한 일이며 이것은 여러 가지 시리즈로 나뉘어있습니다. 혹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영화 컨저링 시리즈를 봐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컨저링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