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안녕 베일리 작품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워낙에 감동적인 영화 안녕 베일리 내용은 애견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너무나도 괜찮게 보실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영화 안녕 베일리 작품을 통해서 동물을 괴롭히는 사람들이 정신을 차렸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영화 안녕 베일리 시작합니다.

안녕 베일리

A Dog's Journey 2019

영화 안녕 베일리 개봉일 - 2019년 9월 5일

영화 안녕 베일리 러닝타임 - 109분

장르 - 가족

감독 - 게일 맨쿠소

출연 - 조시 게드, 데니스 퀘이드, 캐서린 프레스콧, 마그 헬젠버거, 베티 길핀, 헨리 등

 

 

 

영화 안녕 베일리 줄거리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할텐데요. 이 작품은 글을 읽으시는 것보다 영화 안녕 베일리 줄거리를 직접 시청하시는 것이 더욱 감동을 받으실 것입니다. 또한 영화 안녕 베일리 줄거리를 읽으실 때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영화 안녕 베일리 줄거리를 주의하시면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안녕 베일리 줄거리

남은 시간을 미시간주의 대자연속에서 느긋하게 가족들이 모여서 행복하게 살고있는중에 갑자기 글로리아는 딸 CJ를 내비 도고 집을 나가버린다. 글로리아는 한나의 아들인 헨리의 아내이다. 그런데 헨리가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게 되자, 이단의 가족들은 글로리아를 가족으로 들이게 된다. 그런데 글로리아는 항상 예민하고 화만 냈다.

 

 

그런데 글로리아가 집을 나가자 정적이 찾아왔고 안녕 베일리 견생도 마지막에 가까워진다. 이단은 나이가 들어서 쇠약해진 안녕 베일리를 쓰다듬어주었고 결국 이단의 옆에서 무지개다리를 건너게 된다. 그 후, 안녕 베일리가 환생을 하여 몰리라는 비글 개로 태어난다.

CJ는 트렌트의 친구였고 몰리를 데리고 돌아가게 된다. 11살이 된 CJ는 엄마와 단둘이 글로리아와 시카고에서 살고 있었고, 글로리아는 항상 아이에게 무관심했다. 그리고 개를 너무 싫어해 CJ가 몰래 기르다가 걸리게 되지만 우여곡절 끝에 다행히 키우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이단과 한나가 찾아오게 되고, 이단은 몰리가 안녕 베일리가 맞다는 것을 느끼고 그를 불렀던 것처럼 보스 독이라고 불러주어 몰리를 기분 좋게 만든다. 하지만 글로리아는 이 둘을 쫓아내 버린다. 18살이 된 CJ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 들어온 돈을 받아서 뉴욕에서 뮤지션이 되겠다는 꿈을 꾸었지만 이것은 엄마 글로리아가 모두 사용하여 CJ는 분노해 몰리를 데리고 차로 뛰어나가버린다.

그러다가 사고에 휘말리게 되었고, 몰리가 죽게 된다. 안녕 베일리는 대형견 빅 도그로 환생하였고,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는 조와 함께 살게 된다. CJ와 만날 수 없었지만 그녀를 잊은 적도 없었다. 그런데 어느 날, CJ가 편의점을 찾아왔지만 CJ는 알아보지 못하고 가버린다. 이에 빅도그는 미친 듯이 쫓아가지만 따라잡지 못하고 그 후로 계속해서 기다리다 만나지 못하고 숲 속으로 혼자 가서 무지개다리를 건너게 된다.

 

 

그 후, 다시 꼬마견 맥스로 환생하였고, 보호견 양도회에 참석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맥스는 CJ와 만나게 되고 트렌트와도 재회한다. 그런데 CJ는 행복해 보이지 않았고,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는 것도 무서워했다. 그런 CJ를 계속해서 트렌트가 격려해주었고, 맥스도 트렌트와 있을 때에는 CJ가 행복해한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그리고 CJ는 트렌트의 도움을 받아서 노래를 부를 수 있었고 조금씩 자신감을 키워간다. 트렌트는 한나와 이단에게 방문해달라 말하고 맥스를 데리고 시간 주로 가게 된다. 한편, 한나와 이단은 CJ를 만나서 너무 좋아했고, 신이 난 맥스를 보고 보스견이라고 부른다.

 

 

그리고 이단은 맥스가 환생을 했다고 확신을 하게 되면서 영화 안녕 베일리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요즘 들어서 제가 키웠던 아가가 너무 많이 생각이 났는데 영화 안녕 베일리 결말을 보면서 더더욱 환생해서 다시 태어나 나에게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 안녕 베일리 결말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에서 영화 안녕 베일리 결말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안녕 베일리 결말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 CJ에게 이단은 그가 키웠던 개와 했던 공놀이를 보여주고 CJ는 당황했지만 그동안 키워온 개들과 만난 개들 사이에서 일어났던 기적들을 떠올리게 된다. CJ는 그것을 느끼고 트렌트 곁으로 달려가 그를 껴안는다. 마침내 둘은 아기를 가지게 되었고 CJ는 글로리아와도 화해한다. 그렇게 CJ와 이단은 즐거운 날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이단의 옆에 맥스가 계속 붙어있었다. 그렇다. 이단의 끝이 점점 다가왔던 것이다. 이에 이단이 과거에 그랬던 것처럼 맥스가 이단을 지켜봐 주고 있었다. 그런데 맥스 역시 떠날 때가 오게 되었고 CJ와 트렌트의 눈길로 맥스는 자신의 과거 생들을 바라보면서 하늘나라에서 기다리고 있던 이단과 재회하면서 영화 안녕 베일리 막을 내린다.

2022.03.17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나를 기억해 줄거리 결말 - 마녀가 아니에요!

 

[영화] 나를 기억해 줄거리 결말 - 마녀가 아니에요!

오랜만입니다. 오늘은 영화 나를 기억해 작품에 대해서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안 보신 분들께서는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실화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직까지

happingstart.tistory.com

감상후기

저는 이런 작품들을 볼 때마다 제가 키웠던 아가가 어딘가에 환생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그 아이가 저를 찾아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애견을 키우다 보면 영화 안녕 베일리 내용처럼 행복한 시간들도 그리고 우리가 느끼지 못했던 소중함도 느낄 수 있습니다. 영화 안녕 베일리 작품을 꼭 한번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동적이기도 하지만 그 안에서 말해주는 모든 것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안녕 베일리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