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비밀은 없다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릴러 영화 비밀은 없다 작품은 생각보다 저는 재미있게 본 작품이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작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주목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비밀은 없다 시작합니다.

비밀은 없다


  1. The Truth Beneath
  2. 영화 비밀은 없다 개봉일 - 2016년 6월 23일
  3. 영화 비밀은 없다 러닝타임 - 102분
  4. 장르 - 스릴러
  5. 감독 - 이경미
  6. 출연 - 손예진, 김주혁 등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 읽어주세요.

비밀은 없다 줄거리


종찬은 TV 앵커 출신이고 대통령까지 염두해두고 선거에 나간다. 그리고 그의 아내인 연홍은 딸을 잘 챙기지만 욱하는 성격을 갖고 있다. 종찬은 상대 후보가 사람들의 인지도가 높아 집중하는 중이었다. 그날도 마찬가지로 바쁜 선거운동을 하는데 외동딸이 갑자기 사라진다.

 

 

경찰은 그날 한 남자가 뺑소니는 당했어도 딸의 사고는 없었다고 말해준다. 이에 연홍은 딸이 돌아오지 않자, 속상해하지만 종찬은 선거에만 몰두하여 관심을 갖지 않았다. 며칠이 지나도 딸이 돌아오지 않아 본격적인 수사에 들어간다. 하지만 수사는 지지부진했고, 애가 탄 연홍은 혼자라도 딸을 찾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연홍은 딸의 목소리를 흉내 내 고객센터 메일을 보냈고, 그곳에서 이상한 것을 알게 된다. 10240이라는 아이디로 학교 시험지가 몰래 들어오고 있었던 것이다. 이는 담임이 왕따인 딸을 도와주려고 시험지를 유출시켰던 것이고 비밀은 없다는 듯 밝혀진 것이다. 며칠 후, 야산에서 민진의 시신이 발견되고 친구 소희가 용의자에 오른다.

 

 

딸의 친구를 통해 비밀은 없다는 것을 확실히 느끼게 된다. 그리고 비밀은 없다고 생각하면서 연홍은 학생들의 아지트를 알게 되었고 그곳에서 거액의 돈을 발견한다. 그리고 미옥은 비밀은 없다고 말하면서 모든 사실을 연홍에게 털어놓는다. 미옥의 아버지가 종찬의 운전기사였다.

비밀은 없다는 것이 몇 년 전부터 시작된다. 학교 공개수업이 있던 날, 종찬은 담임교사와 바람이 났고, 미옥은 운전기사 아버지에게 그것을 듣고 민진에게 말해주었던 것이다. 이에 둘은 선생님에게 몰래카메라가 들어있는 방향제를 선물하여 아버지의 바람피우는 현장을 찍게 되고 2년 동안 담임교사를 협박하여 시험지를 받아왔던 것이다. 그리고 딸은 선생님에게 거액을 받아냈고, 견디다 못한 담임은 종찬에게 모든 것을 털어놓았다.

 

 

그렇게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연홍은 딸을 찾을 수 있을까요?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뒤에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을 한 번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밀은 없다 결말


종찬은 자신의 딸이 협박범이라는 것을 모르고 선거에 모든 것을 걸었기에 일을 막기 위해서 사람을 고용하게 된다. 이로인해 딸을 자기도 모르게 죽인것이다. 결국 그렇게 선거일이 다가오게되고 종찬은 선거에서 승리를 하게된다. 그리고 연홍은 미옥이 주웠다는 휴대폰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주겠다고 연락한다.

 

 

그런데 그때 종찬이 나타나게 되고 연홍은 분노한다. 그리고 상대 후보의 홈페이지에 남편이 바람피우는 동영상을 올렸고 더 이상은 종찬이 정치에 나오지 못하게 막아버린다. 그리고 딸이 묻혔다는 곳에서 연홍과 미옥이 만나면서 영화 비밀은 없다 막을 내린다.

2022.08.27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알포인트 줄거리, 결말 - 우리를 버리지 말아요

 

[영화] 알포인트 줄거리, 결말 - 우리를 버리지 말아요

오늘은 영화 알포인트 작품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실화를 모티브로 하여 영화 알포인트 작품을 만들었다고 하기에 흥미를 가지고 영화 알포인트 작품을 시청해 보았습니다. 역사의 싸늘함

happingstart.tistory.com

감상후기

아무리 정치에 모든 것을 걸었다고 하더라도 자신의 딸 보다 소중할까요? 그리고 자신이 벌인 일에 대한 죄책감도 느끼지 못하고 그것을 처리하려고만 생각했던 것일까요? 영화 비밀은 없다 작품은 현실성이 강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더욱 마음에 와닿았던 거 같습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내용처럼 사람들은 자신이 저지른 일을 감추기만 급급합니다. 그것을 말하고 반성할 생각은 안 합니다. 여러분들도 그러지 않으신가요? 영화 비밀은 없다 마치겠습니다.